소개

월터 파우스트 변호사

1980 년 후반에 월터 변호사는 다른사람의 과실로 상해를 입은 개개인을 대변하고자 자신의 법적관행을 제한 했습니다. 그는 필라델피아에 있는 개인상해를 중점으로 대변하는 법률사무실에서 일을 시작하였고 곧 파세익, 엑섹스, 허드슨, 그리고 버겐 카운티에서 변호를 했습니다. 1992 년도에는 잉글우드에서 파트너쉽으로 북부뉴저와 뉴욕지역 부상을 당한 개개인의 변호일을 시작했습니다. 2005 년 월터 변호사는 리오니아 에서 현재 지역사회을 지향한 변호사업을 운영하면서 다른사람의 과실로 인해 상해를 입은 사람들을 대변해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월터 변호사는 일찍히 그의 고객에게 그들의 주장의 사실적인 인식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그는 고객에게 거짓 낙관적인 희망을 주지 않습니다. 금융 회복에 대한 희망을 갖기 전 불법 행위 임계 법으로 인한 장애물을 넘어야 합니다. 반면에, 월터 변호사는 자신의 고객이 보험 회사로 부터 피해의 돈을 제공받지 못할 경우, 배심원 전에 재판 사건을 가지고 가는것을 주저하지 않습니다. 거의 모든 사건은 재판을 진행 하는 것처럼 준비됩니다. 월터 변호사는 모든 경우의 일부 미묘한 것들에 관심을 주며 특정 전문 지식 이 요구 되는 선택 동료의 도움 또한 결합합니다. 즉, 외상성 뇌 손상의 경우에 그는 이 주제로 논문을 쓴 변호사를 참여 시킬수 있습니다. 만약 다른 주 에서 부상이 일어난다면, 뉴저지에서 치료를 받을수 있도록 도와줄 뿐만 아니라 사고가 발생한 그곳에 활동하고 있는 최고의 재판 변호사를 찾도록 도와줍니다.

고객을 대표할 때, 변호사는 처음부터 현실적인 관점을 제공해야 합니다. 저희의 고객 대부분은 이전 고객의 추천의 의함으로 찾아 오는 경우가 많음으로 늘 고맙게 생각합니다. 추려낸 케이스의 적은 양을 가지고 그는 고객의 모든 필요와 요구에 관심과 주의를 바칠것 입니다.